현재위치 : > 이용안내 > 로그인
  • * 판매자가 재고가 있다고 답변한 상품도, 실제 구매시엔 재고가 없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새로운 웹주소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 1 견적의뢰하신 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판매자가 견적수정을 요청 드립니다. 양식에 따라 수정하시거나, 혹은 취소해주세요
  •  
  • ① 견적서 제목을 확인하세요
  • 1
  •  
  • ② 견적 내역에 재고가 없는 상품이 표시됩니다. 견적내용 수정을 누릅니다.
  • 1
  •  
  • ③ 새로운 상품주소를 입력하거나, 취소에 체크하시고, 하단의 견적신청을 누릅니다.
  • 1
  •  
  • ④ 수정이 완료되면 확인메세지가 나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