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환율 1元 : 238.71원
구입하신 상품에 대한 리뷰를 남겨주세요. 후기를 작성하신 분들께 매월 이벤트를 통하여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이런 완벽한 서비스♥
감사합니다 ^_^ 오늘 물건 수령 받았어요! 포장 안에 포장안에 또 포장안에 포장이 !!ㅎㅎ 아주..포장으로 무장되어서 잘 도착들 했더라구요~ 유감스럽게도 갑자기 생긴 볼일 때문에 급하게 나오는 길에 택배를 받게 되어서! 겉포장들만 열어보고 상태 훑어보고 나왔지만.. 겉만 보아도 포장을 잘 해주신 덕분에 파손 된 물품은 없어보이더군요 ^^~ 물품들이 꽁기꽁기 싸여서..귀엽게도 대기를 ㅎㅎ..* 대행 처음부터 끝까지 뭐하나 칭찬하지 않을것이 없네요 견적문의도 질문문의에 대한 답변도 정말 빠르시고 원활한 재고확인과 주문에.. 여러가지로 신경 써 주셔서 무사히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번에 한번 써본적있던 타사에서는 재고문의를 요청드려도 몇일째 알아보겠습니다 는 답변만 하셔서 결국 몇일뒤에 그냥 구매했다가 재고없어서 물건도 못구하고 입금 수수료만 허비했던 적이있어서 그 뒤론 대행사이트들에 잘 믿음이 안가서 사용도 못했었는데.. 이번 대행으로 정말 제 맘속에 그런 인식들 타오바이가 다 날려주었어요 T_T!! 솔직히 구매후기 같은것도 너무 귀찮아하는편이라 잘 안쓰는데 이렇게 룰루랄라 하며 후기 남기는것 보면 말 다했지요~ 검품도 정말 잘 해주시는건지 판매자분들께서도 신경을 많이 써주신건지.. 생각이상~ 기대이상 으로 물건들이 깨끗해서 더 기분 좋았구요^^~ 솔직히 물품 품질에 비한건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거든요 (저렴한편이어서..) 왜 다들 후기마다 기대이상 기대이상 하시는지 몸소 느꼈습니다 ㅎㅎ! 신나서 밖에 나와서 열심히 후기쓰고 있네요..☞☜ 아직 구매하고 싶은 물건들이 많은데 여유가 없어 당장 더 주문하지 못한것은 아쉽지만 덕분에 이렇게 타오바이의 신속하고 친절한 대행 서비스를 알게 되었으니 든든하네요~ 앞으로는 종종 타오바이에 머물며 신나는 쇼핑을 즐길수 있겠어요~ 타사에 비해서 여러모로 수수료부분에 대한것도 만족스럽고 상세한것 까지 하나하나 구매자입장에서 좋은쪽으로 설명해주시는 부분도 너무 좋았습니다 ^^ 이번 대행건 너무 감사드리며 다음 대행시에도 타오바이만 믿겠습니다^^ 밖에서 신나게 쓴 후기라 사진은 없지만..( 집에 가면 수정하도록 할게요 ) 포장 꼼꼼하게 잘 왔어요 ! 대행 고민중이신 분들도 타오바이 믿고 후회없는 쇼핑 몸소 느껴보세요~ ㅎㅎㅎ 이런 좋은 사이트 나만알고싶어~ 하는 욕심도 생기지만 ㅎㅎ 더 발전할 타오바이를 응원하기 위해서라도 많이 추천하겠습니다 항상 구매자분들에게 만족을 주시는 타오바이가 되길 바래요~
최효주 2013-04-09
너무정확하고 너무빠른.. 타오바이
이용후기에 빠르다고 하신분들이 있어서.. 약간에 기대를 하고 주문하긴 했습니다. 금욜일에 입금을 하고.. 화욜에 받았으니.. 국내 에서 받는것과 별반 차이가 없을 정도로 빨게 받앗습니다. 정확한고 뻐른견적 빠른주문에 정확한 배송.. 넘 감동햇습니다. 웬만하면 이런글을 잘 쓰지않는 저를 움직였으니... 참으로 대단한듯 하십니다.. 앞으로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주실거같아 한시름놓고 많은 기대와 많은 설레임을 같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유미 2013-04-02
물건 잘 받았습니다^^
옷 잘 받았습니다^^ 원래는 여기말고 다른사이트에서 이용했었는데 그 사이트는 두번째 재고 확인떄에는 돈을 지불하는 시스템이여서 불편해서 여기로 왔습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불안하긴 했는데 그건 저의 착각이였구요ㅋㅋ 엄청 일 빨리 진행해주시고 무엇보다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신점이 너무 감사합니다^^ 다른사이트에서는 볼수없는 그런 친절함이였어요.. 이 물건사고 다른물건도 지금 주문해 놨는데 재고파악도 너무 빨리 해주셔서 앞으로도 꾸준히 이용할 생각입니다. 번창하시길바랍니다!
김가은 2013-04-02
물건 잘받았어요~
월요일 오후에 주문해서 목요일 오전에 받았네요 ^-^ 물건도 꼼꼼히 포장해주셔서 멀쩡히 잘왔어요~ 포장 뜯느라 힘들었어요 ㅋㅋㅋ 이것저것 신경써주신 미스조언니 감사해용~~ 1:1 문의 할수있는 메뉴가 생기면 쪼끔 더 편할꺼같아요~~ 앞으로 타오바오에서 구매할일 있을땐 타오바이만 이용할 생각이에요 ㅎ_ㅎ 감사합니당 ^-^*
이지헌 2013-03-01
뉴밸런스 운동화 구매후기
가격에 비해서 질도 좋고 배송도 빠르네요. 외국에서 오는데 이정도 시간이면 될거라곤 생각못했어요 많이 파세요~
타오바이 2013-02-20
토드백 마음에 듭니다.
정말 기대 안하고 너무 싼거였는데... 생각보다 질이 괜찮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임현성 2013-02-17
10.1인치 태블릿 구매
가성비는 대단합니다. as를 사설업체에 맡길것을 감안해도 괜찮을 정도로 속도나 화질에서 국산에 비해 크게 떨어짐이 없네요. 케이스 마감은 약간 떨어지지만 가격을 감안하면 이해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대단히 만족스러운 첫 해외구매였고,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김태현 2013-02-12
아이들 기차놀이 셋트 이거 대박이네요
가격에 비해서 상당히 쓸만했습니다. 사실 별 기대는 안했는데 ㅎㅎ 크기가 워낙 커서 배송료 걱정을 했는데, EMS는 크기 상관은 없다고 하는군요 2만원정도 배송료 나온것 같은데 감안해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네요 ㅎㅎ
윤재석 2013-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