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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특송과 EMS의 차이에 대해 알려주세요
1일특송은 저렴한 가격에 가장 빠르게 제품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EMS는 각 국의 우체국간의 협약에 의해 배송되는 항공국제우편으로서 가장 퀄리티 있는 배송편입니다.
가장 차이가 큰것은 배송 받으시는 제품이 세관검사건에 해당 되는 경우입니다.
세관에서 검사대행품목으로 지정되는 경우,
EMS는 별도의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통관에 문제가 없는 제품이라면 별도의 비용없이 간이통관신청서만으로 통관이 가능합니다. 단, 해당제품이 가액15만원을 넘을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제품이 개인사용용도가 아닌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제품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관세가 부과되며, 이 경우에는 관세를 지불하시고 통관이 가능합니다.
1일특송은 일단 세관 검사건에 해당이 되면, 관세사 수수료, 창고료등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따라서, 개인용도의 15만원이하의 제품임을 증빙하여도, 기타 비용이 추가되게 됩니다. 이 비용이 몇만원정도 발생하게 되기 때문에, 세관검사건에 해당할 여지가 있다면, EMS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세관 검사건에 해당하는 경우는, 위에도 써있듯이 15만원 이하의 개인사용 물품이 아니라고 판단되거나, 통관이 제한된 제품으로 의심되는 경우입니다.
이 판단 기준은 정확한 데이터로 할 수 없는 부분이므로, 일단 의심이 되면 세관에서 정지시켜두고 검사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세관검사건이 될 확률이 거의 없는 보세의류, 신발, 작은 부품류 몇가지등은 1일특송으로,
브랜드 상품, 전자제품(태블릿등의 완제품)등은 EMS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울러, EMS는 수일내로만 통관신청을 하면 되고, 반송할 경우에도 비용이 청구되지 않지만, 1일특송은 통관을 하지 않고 놔두면 시간이 지날수록 창고료가 늘어나게 됩니다. 아울러 중국으로 반송하는 경우에도, 배송비가 따로 청구되므로, 세관검사건에 해당 될 제품이라면 EMS로 신청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구매]
도착한 제품이 불량입니다. (원했던 제품이 아닙니다)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저희 타오바이는 구매대행사로서, 요청해 주신 제품을 구매, 검품후 해외발송해 드리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검품은 기본적으로 육안으로 식별가능한 제품의 훼손에 대한 부분을 위주로 이루어지며 상세 검품작업은 어렵습니다~, 모든 제품에 대해서 전문적이지 못하므로, 검품할 수 없는 부분이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령, 전자제품의 동작등에 관하여 전원led가 들어오는지 등에 관하여 검품이 가능하지만, 상세한 기능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 해외발송된 제품에 대하여, 클레임이 발생하는 경우 저희가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은 판매자에게 반품이나 교환이 가능한지 문의할 수 있는 정도이며, 판매자가 판매, 교환을 거부했을 경우에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또한 판매자가 교환, 환불을 인정한다고 하여도, 현지 배송료는 부담을 거부 한다면, 이 부분은 고객님의 부담으로 돌아갑니다.
아울러, 가장 중요한 해외 배송비의 경우는 반송시, 혹은 재발송시 모두 고객님의 부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시 판매자의 신용도 체크가 가장 중요하며, 가능한 경우, 촬영서비스를 요청하여, 모든 불확실한 상황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구매]
이미테이션, copy제품을 가져오고 싶은데 통관이 되나요?
저희 타오바이에서는 이미테이션및 copy제품을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해당 상품이 정품인지 가품인지를 판단할 수 없고, 마찬가지로 가품이라도 개인용으로 ems발송 시에는 별 문제없이 통관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정품인줄 알고 주문하셨는데 가품이었다고 해서 당사가 책임져 드릴수는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통관이 보류되어 세관검사건으로 분류된 경우, 이미테이션이 확실시 되면 해당 제품은 중국으로 반송되게 됩니다.
[구매]
타오바오랑 알리바바랑 어디가 더 낫나요? 한국어 알리바바는요?
알리바바는 기본적으로 사업자용 사이트로서, 보통 백개단위 이상의 대량구매시 이점이 있습니다
언뜻봐서는 알리바바가 더 가격이 싸보이지만, 같은 제품의 경우에는 별로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고, 알리바바는 말 그대로 사기성판매자들이 많아서 그렇게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매자의 신용도나 안전결제 부분에서 타오바오가 훨씬 믿을만한 판매자가 많은 편입니다.
저희 타오바이에서는 가능한 타오바오 구매를 권장드립니다. 가장 불확실한 요소를 없애고 쇼핑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한국어 알리바바, 영문 알리바바의 경우 수출용 사이트로서 판매자가 중국에 있다고 해도 저희가 대행하여 구매해 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이 많습니다~
중국어 알리바바를 통하여 구매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구매]
엑셀로 견적신청이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저희 엑셀양식에 다운로드 하시고,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적으신 뒤 업로드 하시면 견적신청에 반영이 됩니다.
단, 배송방식, 결제방식은 직접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엑셀을 업로드 하시는 방법은 이용안내의 견적신청서 작성을 참고해 주세요.
견적신청서 작성방법보기
견적서 엑셀양식 다운로드
[구매]
불량상품이 오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좋은수가 없을까요?
타오바이는 어느 사이트보다도 기본적인 검품이 확실하다고 자신합니다.
직원수가 거의2배 정도이고, 구매 과정별로 분업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고객마다 담당자를 두어 책임지고 해당 고객의 상품을 주문 검품 배송을 합니다.
그러나,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100%확실하지 못하며, 어떤 상품의 경우에는 주로 어느곳을 살펴봐야 하는지 모두 알 수 없습니다.
상세검품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특히 주의해서 봐야할 부분(작동여부등)을 요청하시면 상세히 검품하게 되므로, 불량률을 최소한으로 줄이실 수 있지만, 배송된 상품에 대하여, 책임져 드리지는 못합니다.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최소한의 실비만으로 진행되는 부분이므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검품의 범위
- 제품의 수량및 훼손 파손여부
제품의 수량의 경우 100개 단위가 넘어가는 제품 중 개당 가격이 5위안 이하의 제품은 여러번 세기가 어렵습니다. 최대한 정확하게 카운팅하나 1,2 제품이 더 들어가거나 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품의 훼손 파손 여부는 한눈에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한 정도를 확인합니다.
많은 직원들이 업무중 60%는 검품업무일 정도로 타사에 비해 성심껏 검품을 진행합니다.
[구매]
견적 발행후, 입금하였습니다. 취소가 가능한가요?
일단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빨리 전화 부탁드립니다. 이미 구매가 들어가서 중국내에서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취소가 어렵습니다. 중국내에서는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 어려우므로 반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판매자가 반품을 받아주지 않는 경우 : 일단 제품은 사야 하며, 이 경우 해외배송을 바라지 않으시면, 해외배송비를 환불, 혹은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리며, 대행수수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판매자가 반품을 받아주는 경우 : 상품가와 해외배송비를 환불, 혹은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리며, 대행 수수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모든 경우, 수수료 무료 쿠폰으로 진행하신 경우에는 해당 구매건의 수수료만큼 환불액에서 차감후 입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후 환불요청시 대행 수수료및 신용카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메모해주신 계좌로 환불하여 드립니다.
환불 요청은 해당 견적서의 하단 메모란에 계좌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됩니다.
[구매]
브랜드 상품을 주문하려고 합니다. 수입이 가능한가요?
네 해당 상품이 정품이라면 수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한화 15만원 이상의 제품이라면 관,부가세가 부과 됩니다.
아울러, 정품인지 가품인지에 대해서는 저희쪽에서 구분해 드릴수는 없습니다. 세관에서 판단했을때 가품이라고 판단되면 수입이 금지됩니다.
브랜드 상품의 가격이 너무 저가라면 가품일 가능성이 대단히 높습니다만, 그렇다고 해서 저희가 판단할 수는 없기 때문에 저희는 일단 발송은 해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해당 상품이 가품이라면 세관에서 통관이 거부될 수 있으며, 이경우해당 상품은 다시 중국으로 돌려보내지게 되거나 폐기처분이 될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도 통관문제로 인해서 환불이나 교환은 불가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알리바바나 다른 사이트에서의 구매도 가능한가요?
네 안전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라면 중국 사이트 어디든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영문,한국알리바바나 타사이트는 타오바오에 비해서도 재고가 없거나, 사기성으로 등록한 판매자들이 상당히 많아, 큰 차이가 아니라면 타오바오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훨씬 안전합니다.
[구매]
타오바이에서 사면 빨리 온다고 하시는데, 이유가 있나요?
저희 시스템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구매대행사이트는 자동 구매프로그램으로 고객님들이 가상으로 상품을 주문하면 대기시켜둔 상태에서 2~3명의 구매담당 직원들이 재고파악을 시작합니다. 따라서 주문이 몰리거나할 때에는 시간이 길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타오바이는 고객님들이 견적 요청을 넣어주시면, 현재 13명의 직원들이 바로 재고파악에 들어가서, 견적요청후 30분~1시간내에 재고파악을 끝내고, 재고에 문제가 있는 제품의 경우 바로 연락을, 재고에 문제가 없을 경우 견적을 발행합니다. 이런 이유로 속도에 차이가 나게 됩니다. 사실 저희 시스템은 주문이 많아질수록 인원이 많이 필요해지는 이익면에서 보면 대단히 비효율적인 시스템이지만, 동시에 가장빠른 시스템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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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싶은 제품이 있는데 재고가 있을까요?
한국과는 달리 중국 판매자들은 재고 관리를 잘 하지않고, 타오바오 에서도 너무 많은 판매자들을 일일히 체크하지 못하는 형편입니다 ㅠ
따라서, 해외구매대행의 구매과정중 가장 중요하고 신속함이 필요한 부분이 재고 파악인데, 저희 타오바이에서는 자동 프로그램을 쓰지 않고, 사람이 일일히 재고파악과 구매, 고객상담을 하고 있어 재고파악에 있어 가장 빠른 시스템입니다. 견적요청 하신 제품의 재고가 없을시 바로 연락을 드려, 다른 상품을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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